본문 바로가기
여행노트/미국 United States

2011 텍사스 샌안토니오 (San Antonio Texas)

by 노블리스트 2016. 11. 26.

역시나 여전히 학회. 한 여름에 (6월) 하는 학회를 왜 이렇게 더운데서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샌안토니오 (San Antonio)는 이번 아니면 특별히 따로 가보기가 힘들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다.

샌안토니오가 나름 자랑하는 리버워크 (River Walk)라는게 있다.


River Walk San Antonio Texas 2011

한적하게 산책을 하기도 하고 다운타운쪽으로 가면 다리밑으로 해서 많은 식당, 술집들이 즐비하다.


River Walk San Antonio Texas 2011 River Walk San Antonio Texas 2011



저녁 약속 시간이 남아서 리버워크를 걷다가 다시 강변 위쪽으로 올라와 학회장과 붙어있던 헤미스페어 공원 (Hemisfair Park)이란 곳에서 공연을 한다는 광고가 보였다. 시간이 안 맞아 공연은 보지 못했지만.


Hemisfair Park San Antonio Texas 2011

다운타운 쪽에 있는 리버워크는 또한 보트를 탈 수 있게 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River Walk San Antonio Texas 2011

학회장 근처에는 또한 라빌리타 (La Villita)라는 상점과 화랑이 잔뜩 모여있는 곳이 있다.


La Villiata San Antonio Texas 2011



샌안토니오에 있다면 반드시 봐야 한다는 더 알라모 (The Alamo). 텍사스의 멕시코로의 독립에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했던 알라모의 전투의 요새였다고 한다.


The Alamo San Antonio Texas 2011 The Alamo San Antonio Texas 2011 The Alamo San Antonio Texas 2011



언제나 그렇듯 곳곳에 있는 장엄한 교회 건물이 눈에 들어와 사진에 담아두었다. 세인트 존스 루터교회 (St. John's Lutheran Church)라는 이름이다.


St. John's Lutheran Church San Antonio Texas 2011

 

반응형